Korea Weekly of Florida   로그인  등록하기

 현재시간: (EST) 2020년 6월 06일, 토 11:17 pm
[한국] 민족/통일
 
남북관계 혼란 조장하는 공직자 처벌법 만들어야
[시류청론] 탈북자발 가짜뉴스에 놀아난 극우언론


▲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지난 5월 1일 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에 참석해 자리에 앉아 있는 모습. 뒷배경에 2020년 5월 1일이라고 적혀있다. ⓒ조선중앙 TV

(마이애미=코리아위클리) 김현철 기자 = 노동절인 5월 1일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자신의 중태-사망설을 사실 확인 없이 제멋대로 보도해 온 한국의 극우 적폐언론, 이를 받아 쓴 미국의 < CNN > 등 세계 언론의 끝없는 일탈(逸脫)을 더는 보고만 있을 수 없다는 듯 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에 건강한 모습으로 나타났다.

< BBC >, <뉴욕타임스> 등 전 세계 언론이 이 사실을 대대적으로 보도, 그의 위상이 어느 정도인지를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탈북자로 이번에 국회의원이 된 미래통합당(미통당)의 태영호는 4월 27일 미국 < CNN > 방송에 (김정은이) "스스로 일어서거나 제대로 걷지 못하는 상태인 것은 분명하다"라고 아무런 근거 없이 주장했다.

북 외교관 출신인 그는 김정은의 건재가 확인되자 "결과적으로 제 분석은 다소 빗나간 것으로 보인다"면서도 "그러나 과연 지난 20일 동안 김정은의 건강에는 아무 이상이 없었던 것일까"라고 새로운 의혹을 제기했다.

역시 탈북자 당선인 지성호도 김정은 출현 하루 전인 4월 30일, 근거제시 없이 "주말 경 북한이 김정은 사망을 발표하지 않을까 싶다"라고 점쟁이나 할 소리를 내뱉었다. 김정은 출현 후 자신의 실수에 대한 인정과 사과 대신 "김정은 건강에 문제가 없는지 속단하지 말고 좀 더 지켜보자"라고도 했다.

미통당이 문재인 정부 남북문제 개선 방해꾼으로 영입한 이들의 대북 발언이 얼마나 엉터리인지 국민들 앞에 분명하게 드러나면서 앞으로 새 국회에서 이들의 대북 관련 발언이 말빨이 설지 의문이 앞선다.

이에 대해 국정원 26년 경력의 민주당 의원 김병기는 태영호에게 "(당신은) 북한 정세 전문가가 아니다. 그리고 자신의 잘못에 대한 지적을 탈북민 전체에 대한 지적인 양 일반화해서 호도하고 왜곡하지도 마시라"며 "공인의 책임감을 느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지적했다.

미통당 후보로 이번 총선에서 낙선한 김근식 경남대 교수도 태·지 두 당선자를 겨냥해 "제발 실력을 갖추자. 제발 오버하지 말자.제발 '동굴'에 갇히지 말고 합리적이고 균형 있는 사고를 확대하자"고 일침을 가했다.

김정은의 건강 관련 억측이 난무하던 그동안 청와대는 줄곧 "특이 동향이 없다"면서 관련 근거를 공개해 왔다. 5월 2일치 <로동신문>에 보도된 21매의 현장 사진을 곁들인 김정은의 건재 소식은 청와대의 대북 정보력이 상당 수준임을 입증했다.

김정은, 원산 아닌 신포 핵잠수함 공장 방문?

김정은의 20일간 행방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피해 거리두기에 쉬운 한적한 원산 별장으로 간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4월 28일치 미국의 온라인매체 < NK 프로 >에 따르면, 4월 하순 원산 앞바다를 촬영한 민간위성사진에서 김정은 국무위원장 전용 유람선(순시선)이 정박한 사실을 탐지했으나 그 후 돌연 자취를 감췄다는 것이다. 원산 일대는 물론 원산에서 가장 가까운 문천해군기지까지 샅샅이 탐지했으나 4월 30일까지 이 선박의 행방을 알 수 없었음은 김정은이 그동안 원산에 없었음을 암시한다.

첩보위성에 탐지가 안 된다면 문천 북쪽의 잠수함 공장일 기능성이 크다. 현재 최신형 핵전략잠수함 3척을 건립 중인 동해의 신포 잠수함 공장 차양갑판(Awning Deck) 안에 들어가 있다면 탐지가 안 된다. 김정은이 금년 내 완성을 서두르고 있는 핵전략잠수함 건조 독촉을 위한 현지 방문으로 보는 게 합리적이라는 것이다.

이 핵전략잠수함에는 요격회피 기능이 실린 북극성-3형(3단 고체연료 로켓 엔진 장착, 잠대지탄도미사일, 최대사거리 7000km), SLBM 3기가 탑재된다.

<워싱턴타임스> 2017년 9월 17일치는 북한이 앞으로 3년 안에 핵추진전략잠수함을 건조할 것이라는 예측기사를 보도했었다.

김정은이 올해 초 "머지않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보유하게 될 새로운 전략무기를 목격하게 될 것"이라던 신 전략무기가 바로 이 핵전략잠수함일 가능성이 크다.

21대 새 국회는 표현의 자유를 옥죄는 보안법 개.폐는 물론, 북한과 관련된 미확인 정보를 유포해 국가 안보·외교·남북관계에 혼란을 조장하는 공직자(선출직 포함) 처벌 법안을 마련할 때가 왔다.

정부의 '근거 있는 정보를 토대로 한 김정은 건재설이 맞다'고 하면 문정부편으로 몰고, 김정은이 '정보 당국의 분석으로 보아, 사망 또는 중태가 아니라'고 하면 빨갱이로 모는 저급한 극우사대주의 적폐세력들이 이번을 계기로 좀 더 시류를 따라갈 수 있는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되길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올려짐: 2020년 5월 05일, 화 7:41 pm
평가: 0.00/5.00 [0]

답글이 없습니다.

   

   
   
www.okja.org
www.sharingkorea.net
www.ksm.or.kr
www.smiledentalfl.com
www.koreahouseorlando.com
www.koramtour.net
www.minsolaw.com
www.easybeautysalon.com/
www.umiwinterpark.com
www.metrocitybank.com/
www.RegalRealtyOrlando.com
www.ohmynews.com
www.newsm.com
www.newsnjoy.or.kr
www.protest2002.org
www.biblekorea.org
dabia.net/xe
www.saegilchurch.net
get FireFox
www.korean.go.kr/front/foreignSpell/foreignSpellList.do?mn_id=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