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Weekly of Florida   로그인  등록하기

 현재시간: (EST) 2020년 6월 06일, 토 10:35 pm
[플로리다] 플로리다 지역소식
 
연방정부와 주정부 실업수당 합치면 매주 최대 875달러
플로리다주 실업수당 청구 건수 폭증


▲ 미국 노동부는 9일 주간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660만건 이상 기록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문을 닫은 올랜도 디즈니월드 매직킹덤의 통행부스가 적막감에 쌓여 있는 모습. ⓒ 코리아위클리

(올랜도=코리아위클리) 최정희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미국의 '실업 쓰나미'가 계속되고 있다.

미 노동부 발표 기준으로 3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1주일간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는 661만건이다. 코로나19 사태가 본격화하기 이전에는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매주 20만건 안팎이었다. 지난 3주간 10명의 미국민 중 한 명 이상이 실업수당을 청구한 것으로 분석됐다.

플로리리다주는 3월 세째주 실업수당 청구 건수만 약 47만개로 추산된다.

다음은 <마이애미선센티널> 10일자에 오른 '실업수당 청구' 정보를 정리한 것이다.

-누가 자격이 있는가?
COVID-19로 인해 실직한 주 거주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얼마나 받나?
실업자들은 7월 말까지 주 600달러를 연방정부로 부터 받을 수 있다. 연방정부 실업수당은 주정부의 실업수당에 추가로 지급되는 것이다. 플로리다주는 실업급여로 12주동안 주 당 최대 275달러를 보조한다. 급여 금액은 실직 전에 받았던 임금에 따라 책정된다.

-언제 신청하나?

실직 직후에 가능하다. 실업을 신청하는 시기에 따라 연방정부의 혜택 일부를 손해 볼 수도 있다.

-실업수당 청구를 미루면 어떻게 되나?
오늘이나 혹은 2주 후 신ㅤ청해도 실업 상태에 있다면 12주 동안 주 실업급여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신청에 필요한 사항은 무엇인가?
소셜번호, 운전면허번호, 최근 18개월간 고용정보, 실직사유, 근무 첫 날 및 마지막 날, 최근 18개월 동안의 세전 총소득 등이다.

-어디서 신청하나?
주정부 신설 웹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웹사이트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뒤 주 고용개발국(Florida Department of Economic Opportunity, P.O. Box 5350, Tallahassee 32314-5350)으로 우편으로 보낼 수 있다. 웹사이트 이용이 서툴 경우 주 전역의 '커리어소스CareerSource' 사무소에서 종이 신청서를 구할 수 있다.

-신청서가 접수된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나?
웹사이트에서 제출 확인을 받을 수 있다. 우편으로 부쳤다면 해당부처로부터 전화를 받게 되거나 혹은 우편으로 결과를 알게 된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실직자가 폭증한 가운데 우편 신청으로 과연 신속한 응답을 받을 수 있을 지 의문을 표한다.
 
 

올려짐: 2020년 4월 15일, 수 9:47 pm
평가: 0.00/5.00 [0]

답글이 없습니다.

   

   
   
www.okja.org
www.sharingkorea.net
www.ksm.or.kr
www.smiledentalfl.com
www.koreahouseorlando.com
www.koramtour.net
www.minsolaw.com
www.easybeautysalon.com/
www.umiwinterpark.com
www.metrocitybank.com/
www.RegalRealtyOrlando.com
www.ohmynews.com
www.newsm.com
www.newsnjoy.or.kr
www.protest2002.org
www.biblekorea.org
dabia.net/xe
www.saegilchurch.net
get FireFox
www.korean.go.kr/front/foreignSpell/foreignSpellList.do?mn_id=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