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Weekly of Florida   로그인  등록하기

 현재시간: (EST) 2020년 7월 10일, 금 11:33 pm
[미국/국제] 미국
 
Food Stamp Changes
푸드 스탬프 자격 강화, 노동 가능 인구 겨냥
실업률 높지 않은 지역에선 수혜 어려워져



▲ 트럼프 행정부가 노동 가능한 성인에 대한 푸드스탬프 수혜 자격을 강화한다. 사진은 올랜도 434 선상의 한 그로서리 정문에 부착된 푸드스탬프 받음 안내문. ⓒ 코리아위클리

(올랜도=코리아위클리) 김명곤 기자 = 트럼프 행정부가 저소득층 식비지원 프로그램(SNAP)인 일명 '푸드스탬프' 수혜자격을 강화한다. 특히 부양가족이 없는 노동 가능 연령대를 겨냥한 것이 두드러진다.

연방농무부가 4일 공개한 수혜규정 최종안에 따르면, 각 주의 시나 카운티 등의 실업률이 6%가 넘지 않은 상태에서 피부양자가 없는 18세에서 49세 사이 신체 건강한 성인(Healthy adults)은 매주 최소 20시간 일을 하지 않을 경우 푸드스탬프 수혜 자격이 상실된다. 다만 장애인, 임신한 여성에게는 새 규정이 적용되지 않는다.

현재 주정부들은 18세에서 49세 사이 피부양자가 없는 건강한 성인이 일을 하지 않거나 혹은 구직 및 직업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3년 기간내 3개월만 푸드 스탬프를 받을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결국 트럼프 행정부의 강화 조치는 실업률이 높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일정량 일하지 않는 신체 건강한 성인의 푸드스탬프 수혜를 박탈하겠다는 것이다. 이같은 조치를 적용할 경우 기존 수혜자에서 약 70만명이 감소하는 결과를 낼 수 있다.

2018년 현재 미국 전체 인구의 12%에 해당하는 4천만 명이 푸드스탬프 혜택을 받고 있다. 수혜 대상은 가계수입이 연방 정부가 정한 빈곤선의 130% 미만인 가구이다.

플로리다주의 경우 2016년 11월 기준으로 푸드스탬프 수혜자는 330만명이며, 이중 아동은 180만명이다. 플로리다 전체 인구에서 푸드스탬스 수혜자가 차지하는 비율은 2015년 기준으로 18.5%이다.

연방 빈곤선 130%를 기준으로 할 경우, 플로리다주 4인 가족 월 가계수입은 2633달러가 된다.

푸드 스탬프 새 규정은 내년 4월 1일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올려짐: 2019년 12월 18일, 수 11:00 am
평가: 0.00/5.00 [0]

답글이 없습니다.

   

   
   
www.koreaweeklyfl.com/news/cms_view_article.php?aid=23800
www.sharingkorea.net
www.ksm.or.kr
www.smiledentalfl.com
www.koreahouseorlando.com
www.koramtour.net
www.minsolaw.com
www.easybeautysalon.com/
www.umiwinterpark.com
www.metrocitybank.com/
www.RegalRealtyOrlando.com
www.ohmynews.com
www.newsm.com
www.newsnjoy.or.kr
www.protest2002.org
www.biblekorea.org
dabia.net/xe
www.saegilchurch.net
get FireFox
www.korean.go.kr/front/foreignSpell/foreignSpellList.do?mn_id=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