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Weekly of Florida   로그인  등록하기

 현재시간: (EST) 2019년 4월 20일, 토 5:08 am
[플로리다] 플로리다 지역소식
 
Clearwater Beach is No 1 again
클리어워터 비치, 미국 ‘베스트 비치’ 1위 차지
트립어드바이저 ‘상위 10개’ 중 플로리다 비치 7개 올라



▲ 플로리다주 클리어워터 비치가 또다시 ‘미국 베스트 비치’에 올랐다. ⓒ visitstpeteclearwater.com

(올랜도=코리아위클리) 박윤숙 기자 = 플로리다주 클리어워터 비치가 또다시 ‘미국 베스트 비치’에 올랐다. 유명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는 27일 ‘트레블러스 초이스 어워즈(Travelers' Choice Awards)’를 발표하면서 탬파베이의 클리어워터 비치를 최고 비치로 꼽았다.

클리어워터 비치는 2016년, 2018년에 이어 올해도 베스트 비치에 올라 명실공히 자타가 공인하는 해안 관광지로 자리잡았다. 클리어워터 비치는 모래가 부드럽고 물이 깨끗한데다 멕시코만의 적절한 수온을 유지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펜실베이니아주의 한 주민은 “밀물때조차도 여전히 넓은 비치”라며 “성수기인 2월에도 번잡하지 않고 깨끗하면서도 안전한 곳이다”라고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에 소감을 적었다.

클리어워터 비치 뿐 아니라 플로리다주는 올해 트립어드바이저의 상위 10개 비치 중 7개를 차지했다.

순위에는 2위 하와이 카아나팔리 비치에 이어 파나마시티 비치, 세인트피터스버그 비치, 펜사콜라 비치, 사라소타 인근 시에스타 비치 등 플로리다 비치들이 차례로 이름을 올렸다. 세인트어거스틴비치와 포트로더데일 비치는 각각 8위와 9위를 차지했다. 시에스타 비치는 2017년에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밖에 펜사콜라 인근의 나바르 비치(12위), 마이애미 사우스 비치(14위)와 할리우드 비치(15) 등 3개 비치도 ‘탑25’에 들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7년전부터 해마다 전 세계에서 3백개 이상 비치를 선정하면서 미국의 베스트 비치를 별도로 구분해 왔다. 클리어워터 비치는 전 세계 탑 비치에도 6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올해 전세계 1위 비치는 2년전에도 탑에 올랐던 브라질의 바이아 도 산초(Baia do Sancho) 비치가 차지했다. 이어 바라데로 비치(쿠바), 이글 비치(아루바), 라콘차 비치(스페인), 그레이스 베이(터크스 & 케이커스 제도)가 차례로 상위를 차지했다.

한편 이번에 미국 최고 비치에 오른 클리어워터 비치는 <트립어드바이저>뿐 아니라 ‘닥터 비치’가 연례적으로 뽑는 ‘미국 베스트 10 비치’에서도 심심치 않게 오르내리고 있다.

닥터 비치가 한번 1위를 차지한 비치는 다시 1위로 올리지 않는 자체 규정을 갖고 있는 반면, <트립 어드바이저>는 매년 비치 청정도와 사이트 누리꾼들의 투표와 평가 내용을 기본으로 한다.

트립어드바이저 순위는 대학생들이 비치로 몰리는 봄방학을 앞두고 나오는 반면, 닥터비치는 메모리얼데이 연휴를 앞두고 순위를 발표한다.
 
 

올려짐: 2019년 3월 05일, 화 10:37 pm
평가: 0.00/5.00 [0]

답글이 없습니다.

   

   
   
www.okja.org
www.sharingkorea.net
www.ksm.or.kr
www.smiledentalfl.com
www.koreahouseorlando.com
www.thefountainsalonandspa.com
www.koramtour.net
www.ohmynews.com
www.saegilchurch.net
www.newsm.com
www.newsnjoy.or.kr
www.protest2002.org
www.biblekorea.org
dabia.net/xe

get FireFox
www.korean.go.kr/front/foreignSpell/foreignSpellList.do?mn_id=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