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Weekly of Florida   로그인  등록하기

 현재시간: (EST) 2019년 6월 26일, 수 5:55 pm
[플로리다] 플로리다 지역소식
 
Chain Restaurants
올랜도는 단연 미국 체인 레스토랑의 수도!
올랜도 본사 식당 6곳, ‘트립어드바이저’ 상위 목록에



▲올랜도 지역 윈터 파크시에 본사를 둔 루스 크리스 스테이크 하우스 가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대형 식당체인점 1위를 차지했다. 사진은 지역 일간지 웹사이트 기사 가운데 오른 광고 화면.

(올랜도=코리아위클리) 최정희 기자 = 식당 체인 사업에 성공하고 싶다면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 같다.

인기 여행평가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가 20일 내놓은 자료에 따르면, 미국 최고 체인 레스토랑 중 6개가 플로리다에 본사를 두고 있다. 특히 타 지역 여행객들의 발길이 잦은 올랜도는 대형 및 소형 식당 체인점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해 명실공히 '체인 레스토랑의 수도'임을 자랑했다.

사이트가 분류한 대형 체인은 전국에 101개 이상의 자사 식당을 지닌 업체이며, 중간 규모 체인은 51-100개, 소형 체인은 10-50개 보유 업체이다.

올랜도 지역 윈터 파크시에 본사를 둔 ‘루스 크리스 스테이크 하우스(Ruth’s Chris Steak House)’는 대형 체인점 1위를 점했다.

역시 올랜도에 본사를 둔 다든 레스토랑 그룹 브랜드 중 ‘에디 V 프라임 시푸드(Eddie V’s Prime Seafood)’와 ‘시즌 52(Seasons 52)’는 소형 체인점에서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다든의 고급 스테이크 하우스 ‘캐피털 그릴(The Capital Grille)’은 중간 규모 식당 체인 중 1위에, ‘야드 하우스(Yard House)’는 4위에 올랐다.

최근 본사를 올랜도 다운타운으로 이전한 푸드퍼스트 글로벌 레스토랑사(Foodfirst Global Restaurants)의 ‘브리오 투스칸 그릴(Brio Tuscan Grille)’은 중간 규모 체인에서 5위에 선정됐다.

한편 다든 레스토랑의 대표적 브랜드 식당인 올리브 가든과 롱혼 스테이크하우스, 그리고 레드 랍스터는 순위에서 빠졌다.

이번 순위는 2017년 12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트립어드바이저 사용자 리뷰(평가)를 토대로 이뤄졌다. 다음은 트립어드바이저의 순위를 상위부터 나열한 것이다.

·10대 소형 체인 : 에디 V의 프라임 시푸드, 시즌 52, 휴스턴스, 오션 프라임, J. 알렉산더스, 포고데차오, 파파도 시푸 키친, 하프 셸 오이스터 하우스, 비아기스 리스토란테 이탈리아노, 마기아노스 리틀 이태리

·10대 중간 체인: 캐피털 그릴, 플레밍의 프라임 스테이크하우스 & 와인 바, 텍사스 데 브라질, 야드 하우스, 브리오 투스칸 그릴, 포르티요스, 몰튼스 스테이크하우스, 더 멜팅팟, 스윗 토마토, 어너더 브로큰 에그 카페

·10대 대형 체인: 루스 크리스 스테이크 하우스, 더 치즈베이크 펙토리, 본피쉬 그릴, 텍사스 로드하우스, 멜로우 머쉬룸, 인앤아웃 버거, 퍼스트 와치 더 데이타임 카페, 제이슨스 델리, 코너 베이커리 카페, 블레이즈 피자
 
 

올려짐: 2018년 12월 26일, 수 12:28 pm
평가: 0.00/5.00 [0]

답글이 없습니다.

   

   
   
www.okja.org
www.sharingkorea.net
www.ksm.or.kr
www.smiledentalfl.com
www.koreahouseorlando.com
www.thefountainsalonandspa.com
www.koramtour.net
www.ohmynews.com
www.saegilchurch.net
www.newsm.com
www.newsnjoy.or.kr
www.protest2002.org
www.biblekorea.org
dabia.net/xe

get FireFox
www.korean.go.kr/front/foreignSpell/foreignSpellList.do?mn_id=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