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Weekly of Florida   로그인  등록하기

 현재시간: (EST) 2017년 12월 12일, 화 7:17 pm
[한인사회] 플로리다 한인소식
 
NUAC News
평통 마이애미협의회 ‘차세대를 위한 프로페셔널 컨퍼런스’
12월 16일 오후 4시, 올랜도 윈드햄 리조트



▲ 한인 차세대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컨퍼런스 포스터 일부

(올랜도=코리아위클리) 박윤숙 기자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마이애미 협의회(회장 장익군)가 12월 16일 오후 4시 윈드햄 올랜도 리조트에서 한인 차세대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마이애미 협의회는 주니어리더십 컨퍼런스, 청년 컨퍼런스 등의 활동을 하며 미래의 주역인 청년 육성을 위해 힘써왔으며, 차세대 컨퍼런스는 올해로 3회째이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과 전문직에 종사하는 전문직업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라이징 커리어(Rising Careers)"란 주제로 대학생과 취업준비생 전문직업인들의 성공적인 직장생활
을 돕는데 중점을 둔다.

초청 연사로는 킴마이클 주 국토부 시니어 디렉터, 양미영 하야트 리전시 어시스턴트 디렉터, 킴제이 변호사, 신대Y 대표(한국정책 연구소)이며, 공무원, 비즈니스, 변호사, 정치, 메디컬, 회계, 학계, 연예계 등에 관련된 직업 취득 방법 및 성공을 위한 노하우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2부에서는 ‘쇼우 미 더 머니 6(Show me the money’에 출연하고 빌보드 챠트에 등록된 희선 리 가수가 뉴욕으로부터 방문해 힙합 공연 및 커리어 노하우를 함께 나누며 축제 분위기를 띄울 계획이다.

행사후 만찬 시간에는 대학생들과 주류사회의 각계 전문 분야에서 활약하는 한인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하여 상호이해와 교류·협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평통 차세대 컨퍼런스의 목적은 한인 자녀들의 진로 멘토링과 네트워킹을 강화하여 상호 협력을 통해 발전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장차 미국 주류사회 주역으로서의 코리안-아메리칸의 역량을 고취시켜 좀더 많은 한인들이 성공적으로 미국 주류사회에 진출토록 하는 데 있다.

주애틀랜타 영사관과 재미한인과학자 협회가 후원한다. 등록비는 무료이며 미 전역의 한인 2,3세라면 누구나 참가할수 있다.

RSVP: nuacflorida@gmail.com, 407-592-3400(김홍현 간사)
페이스북 등록: https://www.facebook.com/events/141115879949236/
 
 

올려짐: 2017년 11월 23일, 목 12:53 pm
평가: 0.00/5.00 [0]

답글이 없습니다.

   

   
   
www.okja.org
www.sharingkorea.net
www.ksm.or.kr
www.koramtour.net
http://www.geo10.com/krus/fl/g/0401/954/orientalmart.htm
www.smiledentalfl.com
www.kinghealthcenter.com
www.koreahouseorlando.com
www.thefountainsalonandspa.com
www.orlandotour.com
www.miju24.com/market_info/12701
www.ohmynews.com
www.saegilchurch.net
www.newsm.com
www.newsnjoy.or.kr
www.protest2002.org
www.biblekorea.org
dabia.net/xe

get FireFox
www.korean.go.kr/front/foreignSpell/foreignSpellList.do?mn_id=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