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Weekly of Florida   로그인  등록하기

 현재시간: (EST) 2020년 9월 28일, 월 6:34 pm
[종교/문화] 종교
 
평양봉수교회 남북연합예배, 첫 인터넷 공개 접속 폭주
남서울중앙교회(www.nsca.or.kr) 사이트 86만명 접속

평양봉수교회의 남북연합 예배 실황이 국내 인터넷에서 처음 공개돼 기독네티즌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국민일보가 지난 8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남서울중앙교회(피종진 목사)는 자체 홈페이지(www.nsca.or.kr)에 지난 2001년 피종진 목사가 조선그리스도교연맹(조그련)의 초청을 받아 방북, 부활절기념예배에서 설교한 예배 실황(사진)을 누구나 볼 수 있도록 올려놓았다.

31분간 녹화된 이 예배 실황은 북한 봉수교회 성가대의 찬양과 북한 성도들의 표정,함께 예배 드리는 외국인 등 북한교회 예배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이날 예배에는 역시 조그련 초청으로 함께 방북한 조국통일기도동지협의회 소속 이중표 진요한 오도석 목사 등도 순서를 맡아 참석했다.

녹화 내용에 의하면 이날 예배는 조그련 위원장 강영섭 목사와 리춘국 국제부장 등 교계 인사와 성도 300여명이 참석했으며 피 목사는 이날 부활의 승리 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피 목사는 예수 부활이 민족의 부활과 영혼의 구원이 되도록 노력하고 예수의 사랑으로 남북이 하나 되는 통일을 이루자 고 강조했다.

피 목사는 이때를 회고해 당시 예배는 분단 50년 만에 최초로 이뤄진 부활절 예배였기에 매우 감격적이었다 며 당시 예배 녹화를 금지했고 내용을 반출하면 안된다고도 했지만 기록으로 남겨놓고 싶어 촬영했다 고 밝혔다. 또 시간이 지나긴 했지만 남한 성도들이 북한 주민들과 교회를 위해 관심을 갖고 기도하자는 취지에서 예배 실황을 공개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현재 남서울중앙교회 홈페이지에는 하루 방문객 수가 1000명 이상을 기록, 8일 현재 현재 86만여명이 접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민일보 축약)
 
 

올려짐: 2005년 5월 09일, 월 11:29 am
평가: 0.00/5.00 [0]

답글이 없습니다.

   

   
   
www.koreaweeklyfl.com/news/cms_view_article.php?aid=23973
www.wellgousa.com/films/train-to-busan-presents-peninsula
www.smiledentalfl.com
www.koreahouseorlando.com
www.koramtour.net
acuhealingdk.com
www.minsolaw.com
www.easybeautysalon.com/
www.umiwinterpark.com
www.metrocitybank.com/
www.RegalRealtyOrlando.com
www.sharingkorea.net
www.ksm.or.kr
www.ohmynews.com
www.newsm.com
www.newsnjoy.or.kr
www.protest2002.org
www.biblekorea.org
dabia.net/xe
www.saegilchurch.net
get FireFox
www.korean.go.kr/front/foreignSpell/foreignSpellList.do?mn_id=96